본 운영정책은 ‘십이지천’의 게임 운영 및 서비스를 원할하게 진행하고자 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본 운영정책은 십이지천을 서비스 하는데 있어서 GM들이 숙지하고 있는 내용이며, 모든 형태의 서비스는 본 운영정책을 근거로 제공될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와 사용자들간에 보다 나은 관계와 서비스 진행의 질적 향상을 위해 사용자 여러분께서 아래의 운영정책을 꼭 숙지하시길 바라며,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고객 확인 시 원칙에 따라 계정 사용에 제한을 받거나 서비스의 모든 권한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정보’라 함은 서비스에 참여 하면서 사용자가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의사 결정에 영향을 주는 모든 지식을 말합니다.
GM이란 Game Master의 약자 이며’십이지천’의 올바른 운영과 서비스를 위해 적절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사용자'라 함은 베가게임즈 회원으로 가입 하여 "십이지천" 서비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을 뜻합니다. 십이지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이용 약관이나 다음의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다음 유형의 캐릭터명, 문파명은 적발시 사전 경고 없이 변경 혹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모든 해킹은 신고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관련 데이터 및 로그조사 후 그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모든 사기는 신고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관련 데이터 및 로그조사 후 그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본인이 게임내에서 알고 있는 캐릭명과 비슷한 캐릭명을 의도적으로 만들어 접근한 후 상대방이 마치 본인이 알고 있는 캐릭명인 것처럼 혼동을 일으켜 아이템을 갈취하는 사기방법이다. 위 사기의 경우 현재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사기건이며 가해자의 경우 영구블럭 조치가가 된다. 예) 내가 알고 있는 캐릭명이 '홍길동' 이라는 사람이 있다. 사기 가해자가 의도적으로 '홍길둉','홍길둥' 식으로 유관으로 봤을때 혼동을 줄수 있게끔 캐릭을 생성하여 나에게 접근하여 아이템을 갈취하는 방법이다.
복구신고는 십이지천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신고센터 → 아이템분실로 정확한 피해날짜, 시간, 피해물품, 내용 등을 적어 신고해 주시기 바라며 피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고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킹신고 ,복구 신고 및 기타신고가 허위신고로 확인될 경우 계정이용에 해당 신고 계정에 제재조치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타인과 계정공유를 하거나 자신의 개인정보를 스스로 유출한 경우가 확인 될 경우 복구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은 신고가 접수되어도 처리되지 않습니다.
십이지천' 에서는 계정 및 아이템에 대한 현금 거래 일체를 금지하고 있으며 그로 인한 피해 및 책임은 해당 계정의 사용권을 지닌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현금거래 수취를 목적으로 거래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운영자에 의해 제재 될 수 있습니다.
십이지천 에서는 타 게임과의 거래에 의한 피해에 대해선 저희를 포함한 타 업체와의 문제를 야기 시킬 수 있으므로 처리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거래가 아니므로 제재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불건전 행위라 함은 운영정책에 명시된 기준을 위반하거나 그에 준하는 행위로써 정상적인 서비스 진행을 방해하거나, 특정 또는 불특정 대상 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재라 함은 불건전 행위를 한 사용자가 서비스에 참여함으로써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한하는 조치를 말하며, 운영 정책과 관계 법령 및 그에 준하는 기준에 의거하여 객관적이고 엄정하게 적용합니다.
참고) 제재기준에 대한 용어의 정의 홈페이지 이용제한: 홈페이지/게임이용이 일정 기간 동안 모두 제한됩니다. 계정 이용제한: 홈페이지/게임이용이 일정 기간 동안 모두 제한됩니다. 영구 계정이용 제한 : 홈페이지/게임이용이 영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기여도 작업의 경우 적발시 보유하고 있는 모든 기여도는 초기화 되며, 기여도로 구매한 모든 ‘초계부’는 회수 조치합니다.
세력장은 게임내 고유 권한을 이용하여 정당하지 않게 특정 캐릭 또는 불특정 대상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일삼거나 이를 위반할 경우 운영자의 판단하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게시물 등록 제한 및 게임이용이 일정 기간 동안 모두 제한됩니다. 단, 1차 조치의 경우엔 홈페이지 이용 제한 조치만 진행됩니다.